SNS 콘텐츠 &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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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지는 콘텐츠들은 우연이 아닙니다.
대행사의 찍어내는 공장식 마케팅과
콘텐츠 생성 경험해보셨나요?
많은 대행사들이 매출을 위해 영업에 치중하고, 작업량을 채우기 위해 비슷한 틀에 찍어내는 방식인 공장식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콘텐츠 하나하나에 기울이는 시간과 노력이 적어 클라이언트는 만족하지 못하는 결과물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 마케팅의 현주소입니다.
우리의마케터는 각 브랜드에 맞는 방향성과 컨셉으로, 트렌드와 결합하여 이미 성과를 낸 대표가 직접 만듭니다. 회사의 이익에만 집중하지 않습니다.
퀄리티를 위해 의뢰하는 모든 사람을 하지 않고 한정된 TO로 진행합니다.
핵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고객이 소비하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월 1억 브랜드를 만든 COO가 직접 브랜딩합니다.
채널 확장
인스타그램으로 브랜드 아이덴디티를 잡아 확장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이 클릭하는 콘텐츠를 만들고 이를 광고에 활용하여 CTR 5%이상의 광고를 만들어 효율을 높였습니다.
성과 중심
아이러니하게 정작 자신의 것을 성과 내고 있는 대행사가 드뭅니다. 인스타그램를 대행하지만 막상 자신의 회사 콘텐츠도 잘 못만드는 회사, 신뢰하실 수 있나요? 30개의 콘텐츠만에 150만뷰를 달성하고 이 콘텐츠만으로 팔로워 5K를 만들었으며, 이미 연매출 8억원의 브랜드로 성장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고객중심
성과가 난 이유는? 고객 입장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를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고객의 니즈 충족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합니다.
차별점 1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는 콘텐츠를 중요시합니다.
고객이 주목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를 확장하고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합니다. 고객 입장에서 철저하게 사고하여 소비하고 싶은 콘텐츠만 만듭니다.
차별점 2
트랜드에 맞는 콘텐츠로 거부감 없이 고객에 다가갑니다.
비상업적이고 자연스로운 숏폼으로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에게 편안하게 다가갑니다. 트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고객의 공감과 참여를 이끕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확산하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해 콘텐츠에 적용합니다.
차별점 3
퀄리티를 위해 한 달에 5곳만 받습니다.
우리의 우리의마케터는 각 브랜드에 맞는 방향성과 컨셉으로, 트렌드와 결합하여 직접 만듭니다. 사실 회사의 이익을 생각하면 무한정 받아야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되면 공장식으로 콘텐츠를 찍어내야 합니다. 우리의마케터는 공장식 마케팅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퀄리티를 위해 의뢰하는 모든 사람을 하지 않고 한정된 TO로 진행합니다.
저희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위의 차별점 3가지만 해보세요.
중박이상은 갑니다.
고민이 끝나셨다면
다음과 같은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Basic
- 월 9건의 콘텐츠 제작
-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 브랜드 톤앤배너 및 운영 전략 수립
Premium
- 월 10건의 콘텐츠 제작
(카드뉴스 8건, SNS 숏폼 2건 → 광고 활용 가능) - 인스타그타램 채널 운영
- 브랜드 톤앤배너 및 운영전략 수립
- 이벤트 운영 관리
Platinum
- 숏폼 위주 콘텐츠 제작
- 퍼포먼스 마케팅 리딩
- 조회수 KPI 보장
Basic
- 월 9건의 콘텐츠 제작
-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 브랜드 톤앤배너 및 운영 전략 수립
Premium
- 월 10건의 콘텐츠 제작
(카드뉴스 8건, SNS 숏폼 2건 → 광고 활용 가능) - 인스타그타램 채널 운영
- 브랜드 톤앤배너 및 운영전략 수립
- 이벤트 운영 관리
Platinum
- 숏폼 위주 콘텐츠 제작
- 퍼포먼스 마케팅 리딩
- 조회수 KPI 보장